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AF-ON 130 5.5L 구매 후기

소소한 '효 후기/모든 제품 후기

by 효+.+ 2020. 3. 23. 21:35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에어프라이어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진짜 한 3달 고민하고 구매한 것 같아요!

 

제가 물건을 살때 잘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진짜 많이 해서,,,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구매했어요!

 

정작 구매하면 세상 유용하게 쓰는 게 함정이죠ㅎㅎ

저는 "티몬"에서 무한 타임인 리퍼 데이 맞아서 리퍼 상품을 구매했어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AF-ON 130" 5.5L 용량

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혼자 살기 때문에 큰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는 필요 없지만

주변에서 다들 큰 용량으로 사는 게 좋다고 하길래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구매한 것 같아요!

 

 

티몬 구매 에어프라이어

 

 

보시다시피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딱 저 행사 때 구매했어요~

 

주문을 하고 택배가 도착했는데

왠열,,,, 크기가 엄청 큰 거예요~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큰데,,?

 

집은 작은데 위치는 어디다 놓죠,,?

당황;;;

 

우선 크기에 너무 놀랐지만, 놀라운 마음을 추스르고

택배박스를 뜯어봤어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음 당황*22222

머지,,, 택배박스만 큰 게 아니라 본품도 크구나

저때 깨달았습니다

혼사 쓰기엔 버거운 크기의 에어프라이어를 산 것 같다는,,,ㅎㅎ

 

그래도 머 이미 구매했으니 좀 더 포장을 풀어보기로 하쥬~?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우선 포장을 뜯기 전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아마 리퍼 제품이라서 원래 포장과는 다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우선 머리 부분의 포장이 단단히 되어서 왔어용

 

좀 더 에어프라이어 디테일 사진을 보러 가 볼까요?

크기엔 이제 익숙해져 가니ㅎㅎ

 

사진을 보러 가기 전에 크기는 대충 가늠하자면 2~3인용 밥솥보다 큰 크기였어요!

한 5~6인용 밥솥은 거뜬히 넘길 수 있는 크기라고 생각해요

 

그럼, 계속해서 클로즈 샷 긔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손잡이 부분에 에어프라이어를 조작할 수 있는 조작키가 있어요!

메뉴 선택, 화력조절, 정지/취소, 시작, 해동/보온, 예열/데우기, 자동세척, 전원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조작키는 자동세척!!

일반 유행한 에어프라이어엔 자동세척 기능이 없잖아요

그런데 자동세척 기능이 있어서 일반 에어프라이어보다는 좀 더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으로 구매했어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또한, 열을 전도하는 부분이 위 사진처럼 도출형이라

기름때가 끼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어 훨씬 청소가 쉬워서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제 내부 구성품을 보러 갈까요?

 

 

내부 구성품

 

 

에어프라이어 내부 구성은 기름을 받칠 수 있는 큰 냄비 1개, 공기를 통해서 튀기는 튀김 거름망?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체인 기계와 냄비, 튀김 망 이렇게 총 3개 구성품으로 이뤄졌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구성품

 

 

짜잔! 이렇게 3개 구성품입니다!

 

좀 더 디테일하게 기름 거름망이며 냄비를 살펴 볼가요?

리퍼 상품이라고 해서 조금 더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리퍼 상품이라 많이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기름 거름망

 

 

먼저, 기름 거름망이에요!

저는 보통 기름 거름망에도 종이 호일을 깔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보시다시피 고무로 좀 높이 감을 줬어요~

 

아마 공기로 튀겨야 해서 그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용

 

 

에어프라이어 냄비

 

 

2번째 구성품인 냄비를 볼까요?

사진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지만 진짜 크답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저 밥통으로 10인분 밥은 거뜬히 할 것 같아요

그만큼 크기가 어마 무시해요ㅎㅎ

 

아마 기름 거름망에서 튀기면 왕 냄비에 기름이 쌓이는 것 같아요

겹쳐서 사용하니깐요~

 

 

에어프라이어 본체

 

 

에어프라이어 본체는 요로코롬 생겼어요!

첫 번째 사진이 냄비와 거름망을 뺀 본체 본연의 사진이에요

2 번째 사진은 냄비와 거름망을 끼운 사진이구요!

3번째 사진은 손잡이를 좀 보여주고 싶어서,,ㅎㅎ

친절하쥬~?

 

 

레버

 

 

요건 아마 잠금장치로 만드러 놓은 것 같아요!

그런데 닫을 때 꼭 눌러야해서 좀 불편한 것 같아요

 

왜,,, 닫을때 눌러야 하는지,,,

냄새를 막기 위한건지,,, 아직까지도 저 용도의 의문이 풀리지 않아요

 

그렇잖아요, 잠금장치를 하려면 보통 닫아서 열 때 있어야 하는데

닫을 때 잠금장치가 있는 게,,ㅎㅎ

열 때에는 그냥 휙휙 열어도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누군가,,, 저 아이의 용도를 알면 댓글 부탁드려요🤔🤔

너무 궁금하거든요

 

이렇게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AF-ON 130 후기였어요

 

 

 

 

꼼꼼히 살펴보고 밥솥 자리에 에어프라이어를 놓았답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추후에 포스팅해볼게요~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