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소소한 '효 후기/모든 제품 후기

by 효+.+ 2020. 4. 25. 21:13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후기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후기 품목은 바로바로 오렌지!

오렌지는 남자 친구 어머님께서 구매해서 보내주셨어요

 

늘 맛있는 빵이며 과일이며 이것저것 매번 얻어먹고 있는데

항상 감사드려요. 어머님

이번에는 어머님께서 오렌지 과일 한상자를 보내주셨어요

 

안 그래도 혼자 자취해서 그런지 과일 먹기가 되게 힘든데

어머님께서 과일을 주셔서 한동안 비타민 C를 가득가득 먹고 있답니다

 

어머님께서 주신 오렌지는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후기를 작성하기 전에 먼저 오렌지의 효능과 어디에 좋은지를 봐야지 않겠어요~?

이왕 먹는거 알고 먹으면 좋으니깐 알아봅시다

 

먼저 오렌지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죠

감기 예방, 피부미용, 면역기능, 콜레스테롤 저하 등 건강에 좋은 효능들을 많이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오렌지를 구매하실 때 어떤 오렌지가 좋은 오렌지인지 구분을 해야겠죠?

그렇다면 구입요령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렌지를 구입할 때에는 형태가 둥글고 견고한 오렌지와 무겁고 껍질이 부드러운 것이 좋다고 하네요

 

보관 온도로는 1~5도 정도의 냉장보관이 좋으며, 보관일로는 7일 정도 보관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7일 이상 현재 보관하고 있는데 과일이 괜찮더라구요

아마 신선해서 그런가 봐요

 

보관법은 폴리에틸렌 봉지에 넣어서 냉장 보관하시면 되고

손질로는 껍질을 깨끗이 씻어서 껍질을 벗겨서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칼로리는 100g당 40kcal이며

제철은 6월~10월인데 날이 따듯해져서 그런지 요새 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후기

아니, 후식을 해볼까요~?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먼저 어머님께 선물 받은 오렌지 상자를 확인해 볼게요

과일이라서 그런지 취급주의 표시가 되어 있어요!

 

앞서 이야기했듯이 냉장보관을 하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상자에는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자세한 글귀도 확인해볼까요~?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먼저, Avg 12 Brix  이상의 고당도 네이블오렌지래요

 평균 당도가 12 정도가 된다네요

 

또한, 비파괴 광센서 선별기를 통한 당도측정을 한데요

보통 당도를 측정할 때 오렌지가 망가지거나 오렌에 안 좋은 성분이 들어가는데

다행히 파괴가 되지 않는 광센서 선별기를 사용해서 당도를 측정한다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Premium Sweet 엄격하게 선별된 프리미엄 퀄리티를 자랑한데요

역시 썬키스트인가요?

프리미엄 스위트로 엄격하게 퀄리티를 자랑한데요ㅎㅎ

 

이어서 상자 측면도 확인해보갔습니다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썬키스트에 대한 설명이 영어로 설명되어 있어요

Sunkist is the most widely recognized name in the citrus category,

a brand consumers trust to deliver fresh, delicious, and premium fruit.

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여러분 모두 이해 가셨죠??

🤓🤓🤓

 

허허 저는 구글 번역기 돌리러 갈게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측면에는 오렌지에 대한 상세 설명이 있어요

제품명은 네이블오렌지, 소비자상담 1800-0850, 원신지는 미국산이라네요

상품 구성으로는 160g*20과 정도 들어 있데요

 

생산자는 아무래도 썬키스트겠죠?

수입자는 수일통상이고, 판매원은 농업회사법인(주)자연마루[충남 서천군 서면 부사로 66]

에서 재배가 된 오렌지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관방법은 수차례 말씀드렸다시피 냉장보관이래요

과일은 20과 정도 있는데 상자를 열자마자 오렌지 20 과가 예쁜 주황빛으로 즐비해 있어요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5개씩 오렌지가 나열해 있어요

상자도 어쩜 그리 꼭 맞는 상자가 있는지

혼자서 20개 먹으려면 부단하게 먹어야겠어요ㅎㅎ

 

지금도 먹고 있습니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ㅎㅎ

 

그럼 자세한 오렌지를 확인해 봐야겠죠?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오렌지 각각에 모든 썬키스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스티커에는 원산지인 미국과 프리미엄 스위트, 썬키스트라고 작성된 스티커가 모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제 주먹보다 약간 큰 크기였어요

아마 오렌지 소과에 속하는 것 같아요

 

크기가 너무 크지 않아서 한 개씩 간식 대용으로도 너무 좋은 크기라고 생각돼요

제가 여러분 보기 쉽게 제 주먹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성인 여성의 주먹보다 약간 큰 크기입니다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사진으로 보니 제 주먹이 되게 이상한 것 같기두,,

손목이 너무 꺾인 것 같네요ㅎㅎ

 

머 그래도 크기를 보기 위함이니 크기를 참고해주세요!

 

맛은 고당도와 프리미엄인 만큼 너무 달아요~

달고 맛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요새 오렌지를 꾸준히 먹고 있어서 그런지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매일 과일을 먹고 있어서 그런지 너무 상큼하게 출근하고 있습니다

 

썬키스트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여태 블로그 올린다고 상자 사진이며 과일 사진이며 열심히 찍었는데

정작 오렌지 향이 너무 좋아서 오렌지 껍질을 깐 사진은 없네요

향이 너무 은은하게 나서 오렌지를 까자마자 바로 입속으로 직행했거든요ㅎㅎ

 

정말 저란 사람 마무리가 부족한 사람

마무리가 부족하니 오렌지에 대한 정보를 꽉꽉 담아 보겠습니다

 

오렌지가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는지 탐구해봤어요

오렌지에는 '레스 페리 딘'이라는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감귤류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성분이래요!

헤스페리딘은 모세혈관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네요!

그리고 체내에 지방산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도 효능도 있습니다

 

오호호 체내에 지방산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준다니 더욱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또한, 오렌지에 함유된 '펙틴'은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데요!

어쩐지 제가 요새 말이죠,,,ㅎㅎ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어서 펙틴은 장이 유독 물질에 노출되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장 속에 있는 발암 물질을 내보내는데 기여한데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모두 아는 성분인 비타민C가 많아 면역 기능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더불어 비타민C는 피부 생태 개선, 노화 방지 등에도 효능도 포함해있습니다

 

오렌지에는 정말 많은 성분이 있는 것 같아요

이러한 오렌지는 과일 그 자체로 섭취해도 좋지만 갈아서 오렌지 주스로도 먹는다고 하네요

여러 방법으로 오렌지를 드시고 저희 피부 생태를 개선시켜요~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