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대용량) 개봉

소소한 '효 후기/모든 제품 후기

by 효+.+ 2020. 4. 4. 21:20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제가 계속해서 쓰고 있는 기초화장품을 소개해볼까 해요

제가 성인 돼서 여드름이 조금이 생겨서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었는데

기초제품을 사용하니깐 많이 좋아져서 소개합니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원래는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용량이 적은 것만 있었는데

대용량이 나왔더라구요!

 

원래 기존 용량은 50ml였는데 이번 대용량 제품은 120ml입니다!

용량이 2배나 커져서 나온 제품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주문했어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배송된 제품은 본품인 어퓨 마데카소사이드와 딥 클렌징 오일 증정용까지 왔더라구요

먼저 본 제품을 들어가기 전에 증정용으로 온 딥 클렌징 오일 먼저 봐볼까요?

 

어퓨 딥 클렌징 오일

 

어퓨 "딥 클린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클렌징 오일은 딥이라는 말처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녹여내준다고 하네요ㅎㅎ

 

사용법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롤링하여

메이크업을 녹여낸 후 미온수로 헹구어주면 됩니다!

 

클렌징 오일 사용법과 동일한 방법인 것 같아요!

 

주요 성분에는

베이킹파우더, 헤로겟 탄산수, 호호바씨 오일이 들어 있다네요?

 

탄산수가 있어서 그런지 왠지 클렌징 오일을 하면

시원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직 사용 전이지만 느낌이 그렇습니다

😜😜😜

 

그럼 이제 제가 성인 여드름이 조금 나아진 기초 크림을 확인해 볼까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저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거의 4개 정도 썼던 것 같아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주요 성분으로는 마데카소사이드 0.1%, 병 풀잎수 40%,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사용법은 크림이다 보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손바닥에 취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면 됩니다!

 

아무래도 마데카소사이드가 있어서 그런지 여드름 진정에 좋은 크림 같아요

 

저는 그래서 아침저녁으로 꼭 발라주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요새 피부가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구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효능

 

포장 윗면을 보시면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효능이 나열되어 있어요

피부 손상 개선, 자극 완화, 피부 장벽 강화, 미백, 주름개선의 효능이 있어요~

 

음,,, 제가 다른 건 모르겠지만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에는 확실하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미백과 주름개선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의 자세한 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글씨가 너무 작긴 하지만,,, 확대해서 참고해주세요

😎

 

그럼 이제 상자를 벗겨낸 본 제품을 확인해 보러 갈까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보시다시피 대용량이라서 그런지 크기가 어마 무시하지 않나요?

제가 손크기가 작지 않은 편 인데도 불구하고

한 손으로 잡아도 반절 정도가 남아 있는 게 보이시나요

 

그만큼 용량이 진짜 커서 좋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번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본 용량을 2개씩 구매했는데

대용량이 나와서 1개만 구매해도 되는 용량이라 더욱 좋아졌어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본 제품을 여러 각도로 촬영해봤어요ㅎㅎ

대용량이라 아주 만족해하면서 찍었죠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마지막으로 떼샷과 함께 더 좋은 화장품 추천해드리겠습니다ㅎㅎ

오늘 저녁에도 꼼꼼히 바르고 자야겠쬬?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