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애플 아이맥(IMac) 개봉기!

소소한 '효 후기/모든 제품 후기

by 효+.+ 2020. 3. 9. 22:15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 에요~!

 

오늘은 애플 아이맥 개봉기입니다!

 

Yeah~!

 

애플 아이맥 자세한 정보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오빠가 사용하던 아이맥을 블로그 할 때 쓰라고 설치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PC를 사려고 엄청 고민했었습니다.

또한, 블로그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 오빠가 다시한번 시작할 수 있게 빌려줬습니다. ㅎㅎ

 

근데 선뜻 오빠가 설치해주었습니다. ㅎㅎ

 

먼저, 박스부터 개봉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애플 아이맥
apple iMac
아이맥 개봉!!
아이맥

 

애플은 역시 애플인것 같아요.

앞뒤로 쿠션으로 감싸져 있어서 큰 충격에도 보완이 될 것 같아요.

 

 

사실 아이맥도 오빠가 설치해줬습니다.ㅎㅎ

내 삶의 일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아이맥에 껴있는 스티로폼을 빼면 아름다운 아이맥이 나옵니다.

 

짜짠!

 

아이맥, 자판

 

보시면, 아이맥은 모니터랑 일체형 PC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디자인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애플 자판기, 블루투스 자판
apple 자판
애플 자판

애플 블루투스 자판기도 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미치도록 이쁜 것 같습니다.

 

근데 사용하다 보니깐 저에겐 머랄까

어렵기도 하구 아직 초기라서 그런가 봐요.

 

전 삼성 자판이 찰떡같이 잘 맞는 것 같아요.

한동안 삼성 자판 연결해서 쓰고 있었던 건 안 비밀입니다.

 

USB포트 장착
Mac 개봉 완성

 

설치 완성했어요.

마우스까지 전체적으로 구비를 하고 보니 너무 이쁜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왜 사람들이 애플 애플 하는지 알겠는 거 저뿐인가요.

 

너무 이뻐서 계속 감탄하고 있습니다.

삶의 질이 한층 높아진 것 같습니다.

 

애플 총 집합

 

마지막으로 앱 등이 처럼 모든 애플 제품 총출동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애플을 전체적으로 모아서 보니깐 더욱 뿌듯하네요.

 

아이맥까지 있으니깐 더욱 행복한 삶을 갖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아이맥을 통해서 블로그를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지켜봐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