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양여행] 완주 소양에서 겨울캠핑!

소소한 '효 일상/나의 여행

by 효+.+ 2020. 3. 20. 21:31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지난 2019년 연말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갔던

완주 소양 겨울 캠핑 여행을 포스팅해보려구요!!

 

우선, 본격적으로 포스팅하기 전에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은 겨울 캠핑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ㅎㅎ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먼저

전주 홈플러스 가서 장을 봤어요~

 

워낙 만나면 시끄러운 친구들이라서

장 보는데도 한참 걸렸어요!!ㅎㅎ

 

홈플러스 장보기

 

이 정도면은 비상식량 비축 아닐까요?

장 보는데도 시간 오래 걸리고 짐도 한가득

저 음식들을 캠핑 가서 다 먹을까? 했었는데,,,

 

거의 먹었다고 하죠,,ㅎㅎ

 

장을 보고 바로 "완주 소양 캠핑장"으로 향했어요!!

 

완주 소양 캠핑장
완주 소양 캠핑장

 

내부는 짐이 있어서 조금 더럽긴 하지만,

그래도 내부는 저렇게 생겼어요~

큰 킹사이즈 침대 1개와 2층 침대 있어요

 

원래 저희가 예약한 곳은 다른 곳인데,

사장님께서 조금 업그레이드해주셨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캠핑장은 역시나 밤이 되니깐 그 진가를 발휘하더라구요~

조명이 있어서 점점 예뻐지는 캠핑장

 

캠핑장 내부와 외관을 구경을 맞히고

장본 재료들을 정리했어요!!

 

친구들이랑 저 모두 인스타에 환장해서ㅎㅎ

예쁘게 보기 좋게 정리하기 달인이 된 것 같아요!!

 

 

귤이랑 토마토!! 안 샀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ㅎㅎ

왤케 맛있는지~

 

그리고 이번 캠핑을 위해서 친구들과 함께 레터링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새우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새우를 샀는데

칭. 찬. 해

 

새우를 구워 먹으니깐 진짜 맛있오

또 고기를 굽기 전에는 고기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여러 가지로 구워서 먹다 보니 양이 딱! 이였어요ㅎㅎ

 

술은 간단하게 와인 한 병과 맥주, 로제 호가든

술 양도 딱딱 적당했어요!!

 

정리를 마치고, 사장님께서 장작에 불을 피워주셨어요

신기하게 나무장작으로 불을 피워주셔서 나무 타는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남자 친구랑 왔으면

남자 친구가 정말 좋아할 향기와 분위기였어요!

 

장작불
장작불

 

장작불을 태우다 보니 해가 넘어갔어요!

사진도 엄청 잘 찍히고 불타는 모양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것도 진짜 볼만하고, 나무 타는 냄새가 솔솔솔 나는 게 너무 좋았어요

 

나무장작이 하얗게 탔으면 이제

고기를 구울 타이밍입니다!!

 

다들 준비하시고 고기를 올리세요~!!

 

고기 굽굽

 

고기는 안태웠는데,

고기를 신경 쓰다 보니깐 새우를 태워먹었어요!

 

그래도 새우는 껍질을 까서 먹으니깐

속살은 안 탄 걸로~

 

솔직히 저날 고기보다는 새우가 진짜 주인공

새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오동통하고 너무 잘 익어서 새우가 찐!!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다 같이 앉아서 건배를 하기 위한 것과

인스타 갬성 사진을 찍기 위해 고기를 급하게 옮기고

빠른 사진 촬영 후 맛봤죠!!

 

 

한상 맛있게 차려놓고 저희를 위한 축하 파티를 진행했어요!!

그리고 모두들 궁금해하실 저 선물 보따리

그때 한창 유명한 "쓸데없는 선물하기"를 저희도 했거든요

 

근데, 다들 나름의 쓸데 있는 선물을 해줘서

의외였어요ㅎㅎ

 

정말 쓸데없는 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초에 불 붙이고 자축하면서

너무 추워서 저희는 고기 빠르게 굽고 선물 개봉식을 한 다음에 후다닥

정리해서 글램핑장 안에서 다시 파티를 진행했어요

 

너무 추워가지고 도저히 발가락이며 손이며 얼굴이며

다 얼 것 같아서 빨리 치우고

글램핑장 안에서 이야기 파티를 시작했죠!

 

2차전으로 조동아리를 털어볼까~

이래저래 최근 근황부터 해서 할 이야기가 진짜 많아서 이야기 꽃을 피우면서

잠들었어요!!

 

너무 피곤한데 친구가 못 자게 해서

더욱 피곤했지만 그래도 의미 있는 캠핑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친구들이랑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다음에는 편하게 호캉스 가기로,,,ㅎㅎ

더 이상의 캠핑은 없는 걸로 하기로 합의 봤어요!!

 

여러분도 추위에 취약하시면 결코

캠핑을 추천하지 않아요ㅎㅎ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