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 황리단길 맛집 "시즈닝" 파스타가 특별한 곳

소소한 '효 일상/나의 여행

by 효+.+ 2020. 3. 17. 21:35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어제 기대 많이 해주셨나요~?

기대해주셨으리라 믿고, 경주여행 2탄은

2일 차 여행에서 점심으로 먹었던 파스타 맛집을 소개할게요!!

 

2일 차엔 경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황리단길을 갔어요~

황리단길을 가서 점심으로 머 먹을지 구경하면서 걷다가

사람도 없고 파스타 먹을 생각이어서 들어갔는데,,,

알고 보니 줄 서서 먹는 맛집이었죠ㅎㅎ

 

이것이 바로 개이득

 

점심 먹고 나왔을 때는 사람들이 대기실에서 기대리시면서

줄이 서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었거든요

이런 데서 괜히 뿌듯한 느끼시는 거 아시죠?

괜히 내가 맛집 잘 찾는 안목이 있는 거 같구ㅎㅎ

 

경주 황리단길 파스타 맛집 "시즈닝(seasoning)"

 

황리단길을 걷다가 외관이 너무 예쁘고

줄도 없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ㅎㅎ

 

이렇게 맛집을 픽한 아주 자잘한 정보를 공유해본다ㅎㅎ

 

경주 황리단길 맛집 시즈닝

 

보시면 아시겠지만 외관이 한옥과 양옥집의 조화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그래서 이끌렸던 것 같아요ㅎㅎ

 

저 흰색 천막은 제가 말한 대기실이에요!!
날씨가 춥다 보니 사장님께서 준비하신 것 같더라고요

 

내부는 한 10 테이블 못되게 좌석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점심을 일찍 먹으러 가기도 해서

독립적인 공간에 앉았어요ㅎㅎ

 

저희는 독립적인 공간 너무 좋아하거든요

2번째 행운이 뒤따르게 되었죠ㅎㅎ

 

카페 시즈닝 내부

 

내부엔 봄이 핀 것 같죠?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하셨어요ㅎㅎ

또한 한옥 느낌을 위해 나무로 인테리어를 많이 하셨더라구요!!

 

경주 황리단길 맛집 시즈닝

 

접시도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앞접시가 너무 탐났다는,,,ㅎㅎㅎ

 

양배추 샐러드도 입맛을 돋구기에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저희는 3명이지만 4개 메뉴를 시키는 건 예의잖아요?ㅎㅎ

또한 감자튀김은 사이드니

 

황리단길 맛집 시즈닝 파스타
황리단길 맛집 시즈닝 파스타

 

저희는 여러 가지로 시켰어요!

제일 대표 메뉴인 시즈닝 파스타, 크림 파스타, 쿠로 라이스, 푸틴(모차렐라 치즈와 감자튀김)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시즈닝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 둘 다 새우가 들어서 다른걸 시킬껄했지만

오동통한 새우를 먹자마자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새우가 너무 토실토실해서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꾸덕한 소스도 그렇고 새우도 그렇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 것 같아서요

 

이날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셋이 돌아다니는데 엄청 힘들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ㅎㅎ

물론 저 점심만 먹은 게 아니라 중간중간 카페도 가고

여러 가지 디저트를 먹어서 그런 거 겠죠?

 

황리단길이니 황리단길에서 유명한 카페도 가야 하고

디저트도 먹어야 해서ㅎㅎ

 

요런 디저트는 경주여행 3탄에 포스팅해볼게요!!

 

오늘도 급한 마무리로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