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일상 : 주말동안 본가에서 먹방 뿌시기

소소한 '효 일상/나의 하루

by 효+.+ 2020. 3. 26. 22:51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주말 동안 고창 집에 가서

거즘 1.2kg 이 살이 찐 매직 같은 음식들을 가지고 왔어요~

 

아주 기냥그냥 본가에서 모든 음식을 뿌셨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에요!!

아마 저게 뱃 속으로 다 들어가나 싶을 정도로

중간중간 산책을 안 했으면 진짜 힘들었을 거예요~

 

중간중간에 힘들어서 어떤 음식들은

포기하기도 했어요~!!

 

먼저 금요일에 전주에서 열일!! 하고

퇴근하자마자 바로 고창으로 갔어요~

 

부모님께서 집에 맛있는 음식 준비해놓고 있을 테니

저녁 먹고 오지 말라고 하셔서

부리나케 고창으로 갔어요~

 

히히히 집에 갔더니 해물찜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쌈 사 먹을 수 있는

봄동도 가득가득

비록, 해물찜은 구매한 것이지만 다른 반찬들은 엄마가 한 거니깐

집밥 인정~!~!

 

맛있는 음식들이 그득그득

 

집밥

 

나를 위한 집밥 풀샷!!

아쉽게 육회를 못 찍었어요~

 

제가 먹는 자리에서 멀기도 하고,,, 육회는

저희 가족이 좋아하다 보니 순삭이더라구요~

사실 저도 육회 앞에서는 이성을 잃기 마련이죠ㅎㅎ

 

음식이 단순 해물찜이 아니라 "해물 갈비찜"이에요

그래서 해물과 갈비의 아름다운 조합

입에서 육해의 콜라보가 죽여줍니다ㅎㅎ

 

배부르게 먹었는데 또 먹고 싶은 건 머쥬?

 

해물갈비찜

 

낙지가 잘려 있는 이유는

사실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엄마가 자르길래

안돼!!!! 엄마 나 블로그 올려야 하니깐 스퇍~!~!

 

해서 겨우 겨우 얻은 해물 갈비찜의 풀샷입니다~

풀샷을 보았으니 근접샷도 봐야겠죠~?

 

ㅎㅎㅎ

해물찜은 열심히 찍었어요

 

해물갈비찜

 

콩나물이며 각종 야채도 들어있고,

아구도 있고 낙지, 미더덕, 새우, 갈비 등등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서

맛이 아. 주 조아요😍😍

 

이게 바로 금요일 저녁이었죠~

전주에서 고창으로 달려갈만한 저녁이었어요~!!

 

금욜 저녁엔 요렇게 배불리 먹고

 

토요일 저녁엔 오징어회와 연어회 그리고,

엄마표 갈비찜 까지!!!

 

ㅎㅎㅎ

저희 집은 날것을 상당히 좋아해서

늘 있었으면 하는 음식 1순위죠~

회, 육회🐟🐂

 

연어회, 오징어회

 

토요일 저녁엔 광주 롯데마트를 들려서 구매한

오징어회와 연어회를 저녁으로 먹었어요~

 

연어가 어찌나 보들 보들한지 입에서 바로 녹더라구요,,,

또 먹고 싶은 연어

 

아!! 그리고 오징어회는 할 말이 너무너무 많아요~~!!

그 정도로 맛있어서ㅎㅎ

 

오징어 회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오랜만에 느껴보는 오징어회의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오징어회가 싱싱해서 그런가 비리지도 않고 진. 짜. 맛있어요

 

하,,, 주섬주섬 회 배달을 시켜야겠어요

현기증 나요ㅎㅎ

 

엄마표 갈비찜

 

요것은 엄마표 갈비찜!!!

사진을 잘 못 찍었나 진짜 맛있는데,

사진이 그만큼 안 담기네요

 

제 입에는 JMT

회보다도 맛있었어요

갈비와 김치를 입에 넣으면,,, (저 방금 글 쓰다가 입맛 다신 거 실화예요,,?)

하,,, 역시 저녁에 음식 사진을 보며 글 쓰는 건 너무 곤욕이에요ㅠ.ㅠ

😂😂😂

 

그리고 후식으로 먹었든 2020년에 먹는

올해의 첫 딸기

 

올해는 딸기를 음료로만 먹고 생딸기로는 안 먹었는데

본가에 가니깐 먹게 되네요ㅎㅎ

 

딸기도 커서 얼마나 맛있던지요

그냥 집에 가니 모든 음식이 다 맛있어요

마음이 편해서 그렇기도 하지만 진짜 맛도 있었어요ㅎㅎ

 

딸기

 

달달한 딸기와 카프리를 한잔 곁들이면서 토요일을 마무리 지었어요~

주말 언제 올까요,,?

 

빨리 와줬으면ㅎㅎ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