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창 맛집 / 고창 치킨 맛집 "멕시카나치킨"

소소한 '효 후기/요리 후기

by 효+.+ 2020. 4. 22. 21:31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은 고창 맛집 2탄!! 치킨 맛집 멕시카나 치킨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고창에 가면 늘 맛있는걸 너무 많이 먹어서 행복하면서

너무 폭식을 하게되서 그 주는 다이어트랍시고 거의 안 먹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이어트 기간에는 괜히 본가를 가는게 약간 걱정이 되지만

늘,,, 맛있는 고창 집으로 가게 되죠ㅎㅎ

 

고창 치킨 맛집 "멕시카나 치킨"

 

고창 치킨을 판매하는 곳은 정말 많은데

집 근처에 있는 치킨집으로 향했어요

 

고창 멕시카나 치킨 위치를 알아볼까요~?

위치는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76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2:30 - 00:00 운영하며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저희는 가족끼리 맥주 한잔 하려고 치킨집에 갔어요

그런데 사람이 의외로 꽤 많이 있어서 놀랐어요

 

제가 제 고향을 너무 무시했나 봐요ㅎㅎ

또한 제가 메뉴판 킬러라서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대신 제가 메뉴를 열심히 서칭 해서 알아봤어요

 

크~ 🤗🤗🤗

저의 서칭 능력에 놀랐죠?

 

그럼 메뉴를 먼저 알아볼까요~?

 

우선, 요새 핫한 메뉴인불닭 치킨이 있어요!

불닭 치킨은 삼양에 있는 불닭라면 아시죠? 그 소스를 버무린 치킨이에요

삼양식품 불닭소스와 멕시카나 치킨의 화끈한 콜라보를 이룬 치킨이에요!!

 

요것이 조금 당겼지만 아빠가 매운걸 못 드셔서 패스 했어요

이어서 수작 미니핫도그(4개)가 있어요

수작 미니핫도그는 손으로 빚어 바삭하고 쫄깃한 수제 미니 핫도그라고 합니다

또한 매콤한 불닭 치킨과 찰떡궁합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불닭 치킨을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이어서 뿌리고치킨(오리지널), 더블치즈볼(5개), 뿌리고(콘스프맛), 뿌리고(매콤달콤한맛), 뿌리고(눈꽃치즈맛)이 있어요

아마 뿌리고 시리즈인 것 같아요

 

이어서 한 마리 치킨을 확인해 볼까요~?

코코 안심 텐더,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골드(간장) 치킨, 반반 치킨, 파닭치킨, 마늘치킨, 땡고추 치킨, 매운 양념치킨, 순살 강정,

멕시 듀오(다리+날개), 멕시 핀(다리), 멕시 윙, 간장소스 윙, 달콤 윙, 매콤 윙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가장 베이직한 반반 치킨을 주문했어요

반반치킨을 주문하니 마카로니 과자가 나왔어요

 

그런데 고창점 멕시카나 치킨의 마카로니는 달랐어요

완젼 더욱 맛있어요

 

고창 멕시카나치킨

 

보세요!!

정말 다르지 않나요?

일반 마카로니와 다르게 크기도 조금 크고 겉 부분에도 설탕 같은 게 묻어있어서 더욱 달아요

그리고 좀 더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멕시카나 치킨에서 먹은 마카로니가 너무 맛있어서

집에 들어가는 길에 똑같은 마카로니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어마어마하게 커요~ 고창에 있는 동안 저 과자를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ㅎㅎ

사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

 

이어서 마카로니를 먹으면서 기다리니 생맥주가 나왔어요

 

고창 멕시칸치킨

 

생맥주를 시원하게 한입 했어요

한입 하기 전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건배를 했어요

건배를 한 짠샷!!!

 

고창 멕시칸치킨

 

가족들과 함께하는 짠샷!!

첫 번째 사진은 제 블로그를 위해 다들 기다려주는 손들이 보이나요?

다급한 손들 빨리 먹고 싶은 저 손들을 무시하고 저는 사진을 찍었죠ㅎㅎ

 

그리고 치킨과 함께 나오는 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케첩과 마요네즈가 혼합된 샐러드가 나왔어요

옛날 샐러드 정말 맛있잖아요~!~!

 

고창 멕시카나치킨

 

먼저 소스에는 소금이에요~

반반 치킨을 주문해서 양념치킨 소스는 안 나오더라고요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먹는 소금이에요

후추와 깨, 소금이 결합된 소금입니다

 

고창 멕시카나치킨

 

그리고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왜 집에서 먹으면 맛은 없는데, 치킨집만 오면 아니죠

치킨집에서 만든 것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치킨과 함께 콕! 콕!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창 멕시카나치킨

 

그리고 치킨의 짝꿍인 치킨무!!

너무 맛있어서 제가 사진을 찍을 때 흔들었나 봐요

치킨무는 사랑입니다

 

기본 안주를 거덜내고 있으니 나오는 반반 치킨!!!

방금 튀겨서 나오니 정말 바삭바삭해요

물론 조오큼 뜨겁습니다ㅎㅎ

 

고창 멕시카나치킨

 

맛있는 반반 치킨이 나왔어요

한쪽은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양념도 골고루 발라져 있어서 완. 맛.

 

반반 치킨의 디테일 샷을 봐야겠죠?

 

고창 멕시카나치킨

 

먼저,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반죽이 바삭바삭한 게 눈으로도 느껴지죠?

와 디테이 샷을 보니깐 방금 저 소름 돋았어요

제 사진 실력에 놀란 걸 까요?

 

여하튼! 후라이드는 정말 바삭바삭해요

원래 멕시카나 치킨이 후라이드가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고창 멕시카나치킨

 

이어서 양념치킨을 보러 갈까요~?

양념치킨은 보시면 튀김 부분이 없이 양념이 골고루 발려있어요

그리고 그위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양념은 역시 새콤달콤하니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조만간 또 고창에 가야 하는데 그때에도 멕시카나 치킨에 가서

요번에 불닭 치킨을 먹어볼까 봐요

 

저랑 동생 언니 모두 불닭소스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저도 너무 좋아해서 소스를 쟁여놓고 먹는데 다음엔 불닭소스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다음 후기를 기약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