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맛집 / 전주 서신동 "VIPS"

소소한 '효 후기/요리 후기

by 효+.+ 2020. 4. 17. 21:27

본문

안녕하세요 :D

 

효효한 일상의 "효"입니다!

 

오늘도 오빠랑 떠나는 맛집 여행~!~!

빕스는 친구에게 쿠폰을 받아서 오빠한테 가자고 가자고

한 100번 넘게 말했는데 드. 디. 어. 같이 가준 우리 오빠,,,

 

전주 서신동 "VIPS"

드디어 가게 된 서신동 빕스

이렇게 감축 감축한 날이 왔습니다~!~!

 

오빠 같이가줘서 정~~ 말 감사합니다

 

전주 서신동 빕스 상세위치도 안내드리겠습니다!

전주 서신동 빕스 위치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82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에는 12:00 - 20:30

Break time은 평일 15:30 - 17:30

이니 참고 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저녁은 17:30 - 20:30 까지였어요!

제가 알기로는 코로나 19 때문에 단축해서 마감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럼 감사는 이정도로 하고 빕스 내부부터 가 볼까요~?

코로나 19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창밖이 보이는 자리를 겟했어요

 

내부에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내부 사진도 몇 컷 찍었답니당

 

전주 서신동 빕스

 

내부를 확인했으니

이제 메뉴판을 확인해야겠죠?

 

서신동 빕스 "메뉴판"을  탐구하러 가시죠~!!

🤗🤗🤗

 

전주 서신동 빕스

 

제일 먼저 보이는 그릴 파티 스테이크 라인이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맛있는 스테이크와 랍스타 코너를 지나서

스페셜 메뉴가 아닌 빕스의 본 스테이크가 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전주 서신동 빕스

 

먼저 앞서 소개해 드렸던 "그랑 파티 스테이크 메뉴" 먼저 확인해 볼까요~?

원 파운드 스테이크 세트(호주산 꽃등심 + 샐러드바 2인 + 매쉬드 포테이토)

그랑 파티 스테이크 센트(호주산 채끝 등심 + 샐러드바 2인)

얌 안심 & 뉴욕 스테이크 세트(양 스톤 안심 스테이크 + 뉴욕 스테이크 + 샐러드바 2인)

 

요렇게 세트 메뉴가 3가지 정도 있어요~

그리고 샐러드바를 주문하면 스테이크를 보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먼저 "빕스 스페셜"

빕스 스페셜은 빕스만의 레시피로 특별함을 더한 스페셜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스페셜 스테이크로는 양스톤 안심 스테이크, 양스톤 꽃등심 스테이크가 있습니다ㅎㅎ

 

"빕스 클래식"

그리고 이후에 있는 빕스 클래식은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클래식 스테이크래요!!

빕스 클래식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빕스 뉴욕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3종류의 스테이크가 있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저희가 먹은 거겠죠?

저희는 샐러드바만으로도 충분해서

샐러드바 2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보이는 주문서와 물티슈!!

메뉴판에 빠져서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전주 빕스 서신동

 

저란 사람

😳😳😳

 

저희는 평일 디너에 가게 돼서 가격은 보다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1인당 29,700원이에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무한으로 드실 수 있으니 다행이죠~?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을 찍어볼까요~?

ㅎㅎㅎㅎ

샐러드바로 돌격하기 전에 설레는 이 마음

둑흔둑흔

 

내부에 사람이 없어서 비치된 음식을 다양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늘 샐러드바의 경우는 사람들이 가득해서

사진 찍기가 어려워서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어요!!

 

대신, 제가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후다닥 찍긴 했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한번 볼까요?

 

 

전주 빕스 서신동

 

제일 먼저 보이는 라인에는 치킨 그릴과 같은 고기 종류와

볶음밥과 홍합 스튜 등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는 저기 음식 중에는 치킨 그릴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전주 서신동 빕스

 

그리고 보이는 쌀국수와 마라탕 짜장면을 직접 요리해서 주시더라구요!!!

각 종 재료를 담아서 드리면 쌀국수를 만들어줘요~

 

저는 쌀국수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닌 걸로 하고

 

그리고 옆에 파스타 소스와 파스타 면이 있어요~

파스타 면은 스파게티면과 쇼트 파스타가 있어요!!!

 

소스에는 알리오 올리오 소스와 토마토소스, 볼로네제 소스 3종류의 소스가 있어요!

아쉬웠던 점은 크림 파스타 소스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토마토소스도 정말 좋지만 크림이 정말 먹고 싶었거든요ㅎㅎ

 

전주 서신동 빕스

 

그리고 이어서 보이는 피자 코너가 있어요~

피자 종류는 4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제가 제~~ 일 좋아하는 훈제 연어가 즐비해 있어요

훈제 연어보다는 생연어가 더욱 좋지만!!

그래도 훈제연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전주 서신동 빕스

 

그리고 있는 샐러드 코스가 있어요~

각종 샐러드를 골라서 소스를 뿌려서 먹을 수도 있고

만들어져 있는 샐러드도 있어요!!

 

그리고 쫄면 샐러드도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쫄면 샐러드~!~!

역시나 배신하지 않는 쫄면 샐러드였습니다ㅎㅎ

 

전주 서신동 빕스

 

또한,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빵과 같이 먹을 수 있는 크라미 코올슬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있어요~

감자튀김은 얇아서 빠삭 빠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왜 이렇게 맛있는지,,,

감자튀김이 더욱 얇고 빠삭해서 제 입맛에도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저 감자튀김은 한주먹 가져가서 먹고 싶었어요

집에서 영화 보면서 줍줍하고 싶은 그런 맛이랄까요~?

 

그리고 제가 제~~~~ 일 좋아하는 디저트 코너

디저트는 밖에서는 마음껏 못 먹는데

샐러드바나 뷔페에 가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전주 서신동 빕스

 

빕스에는 디저트가 많아서 정말 좋아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디저트 너무 좋아잇

 

디저트에는 생딸기 먼치킨 타워와 티라미수, 베리 초콜릿 케이크, 치즈 케이크가 있어요!!

음,,, 디저트는 너무 많아서 다 맛봤는데

제가 제일 맛있었던 디저트는 베리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초코가 꾸덕하면서 상큼한 베리가 토독토독 입안에서 터지니

정말 맛있어요ㅎㅎ

 

전주 서신동 빕스

 

그리고 디저트에는 와플도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와플 반죽이 있으니 구워서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아! 빵도 있어요

갈릭 치즈 브레드와 모닝빵과 크로와상 등 다양한 빵이 있어요~

빵에 발라서 드실 수 있는 딸기잼과 생크림, 버터도 있답니다!

 

전주 서신동 빕스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차, 그리고 음료도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목 막힐 때에는 쥬스와 탄산음료를 드시고

디저트는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시면 꿀 맛~

 

마지막으로 너무 뒤쪽에 위치해 있어서 늦게 소개된

수프를 소개해 드려요~

 

전주 서신동 빕스

 

수프는 2가지 종류의 수프가 있어요

글러쉬 수프, 옥수수 스프, 된장국이 있으니 뷔페를 시작하기 전에

수프로 속을 싸~악 달래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샐러드바를 찬찬히 둘러봤으니

이제는 제가 담아온 음식을 한번 봐 볼까요~?

 

전주 서신동 빕스

 

저의 첫 접시는 수프와 훈제연어가 가득한 샐러드 한 접시입니다!

먼저 수프와 샐러드로 속을 코팅을 달래주고 시작해야죠~

 

마지막으로 오빠의 접시를 봐볼까요~?

 

전주 서신동 빕스

 

오빠의 깔끔한 음식 접시!!

저만 욕심을 부렸나봐요~ㅎㅎ

 

다음 접시를 먹으로 찬찬히 먹으러 가겠습니다~

 

효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